웨스트윈드 비행학교

Westwind 비행학교는 1985년에 설립되어 26년간 비행기 조종사를 배출해 오고 있습니다. 본 학교는 33대의 최신 비행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비행 시뮬레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을 자랑하는 교관, 그리고 최신의 시설로 저희 학생들이 최고의 전문 비행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estwind의 비행 교육은 전 세계의 여러 항공사들부터 인정받았으며, 본 학교를 통해 배출된 많은 졸업생들은 세계 굴지의 항공사 및 관련 업계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훈련생들이 최소한의 시간과 경비를 들이면서 동시에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비행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Westwind 비행학교를 선택하는 이유
전 세계에서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는 많은 훈련생이 본 학교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효율적이며 성공적인 운영 방식에 있습니다.

교육비 후지불 시스템
비행학교의 강요로 인해 학생들이 수만 불에 달하는 교육비를 미리 지불하는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훈련도중 학교와 문제가 생겨 훈련을 포기할 경우 교육비 잔액을 환불 받지 못하는 문제가 미국 여러 곳에서 발생하곤 합니다. Westwind 비행학교는 교육비 선지불 계약이 없으며, 비행 훈련이 끝날 때마다 그 비용을 지불하는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큰 액수의 교육비를 학교에 맡긴 후 훈련을 도중에 멈춰야 하는 상황이 생겼을 경우 환불에 대한 불안이나 학교에 대한 불신의 발생을 처음부터 막고자 함입니다.

많은 새로운 기종의 비행기와 Glass Cockpit Simulator
훈련에 사용되는 비행기는 모두 2000년 후에 제작된 최신 Cessna 172 SP/R과 Piper Arrow와 Seminole 기종입니다. 또한 계기비행 교육시 Glass Cockpit (G1000) 기종은 추가비용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시뮬레이터 또한 Glass Cockpit 장착이 되어있어, 계기비행 교육과, 항공사 취직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항공사 취업에 필요한 한국학생들만을 위한 Customized(맞춤) 교육 프로그램
Korean Pilot Training Program과 교관 인턴과정을 통해 항공사 입사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Time-Building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여러 조종사 지원자보다 더 나은 경쟁력을 갖추어 항공사 지원시 더욱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설명은 Korean Pilot Training Program 페이지에 있습니다.

이 외에도 1년 340일 이상 비행교육을 할 수 있는 애리조나 특유의 VFR 기후덕분에 교육기간이 다른 지역보다 단축되는 등 비행 교육을 받기에 매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매주 한국인 교관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무료 비행실기/이론 Tutor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estwind 비행학교는 이미 많은 한국 학생들을 경험하였고 현재도 다수의 한국 학생을 훈련시키고 있어 미국에서의 정착 및 훈련에 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좋은 결과를 맺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항공사의 취업에 절대 유리한 Korean Pilot Training Program과 비행시간을 쌓을 수 있는 교관 인턴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여 여러분의 꿈을 정확하고 빠르게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